본문 바로가기

CONTENTS/삶은 영화

영화 압꾸정(Men of plastic, 2022)-마블리 코믹쇼... 다음 쇼를 기대해본다!

반응형

 

언제부터 많아진 성형외과의 기원에 대한 이야기였을까?

마당발에 아이디어뱅크인 압구정 토박이 대국과 잘나갔던 성형외과 의사 지우와의 만남

바닥부터 시작해서 승승장구하는 성형외과 사업을 보여준다. 

줄거리는 그렇고...

 

영화를 자주 본 관객들은 별로 재미가 없을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마동석 배우의 코믹연기는 기존 그가 출연했던 영화에서 보여주었던 코믹한 모습들과 크게 다르지 않았었고

나머지 배우들이 모습 역시 특별함이 느껴지지는 않았었다. 

 

하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영화를 보는 관객이라면 

그래도 마동석표 코미디가 먹혔을거라 생각한다. 

 

처음시작에서 힘을 다 써서 그랬을까 이야기가 끝에 다다를때는 기운이 다 빠진 것 같았다. 

마동석 배우가 출연한 모든 작품들이 흥행에 성공하라는 법은 없으니까...

 

어쩌면 이 영화에 대해서 너무 많은 기대를 해서 실망이 컸는지 모르겠다. 

쉽지 않겠지만 마동석이 아닌 강대국에 몰입을 하면서 관람을 했었다면 어땠을까 생각해본다.

 

그래도 가벼운 마음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볼 수 있었던 영화였다. 

재미있게 해줬다면 그것에 의미를 둘 수 있겠다. 

 

영화포스터의 문구처럼 

마블리 코믹쇼.... 그 말이 맞았다. 

 

다음 쇼는 더 재미있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