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은 일상..

나는 꼼수다 27회가 올라 올때가 지났는데..

반응형
나는 꼼수다가 사회적인 이슈가 되기 시작하면서
점점 업데이트 되는 속도는 더뎌지고 있다.

네이버에 <나는 꼼수다>를 검색해보면 실시간 검색 부분에
나는 꼼수다 팟캐스트 중단 시도, 어떻게 보십니까? 설문에 투표를 한 트위터리안들의 타임라인이 실시간으로 올라가고 있다.

현재 시간 11월 6일 오후 10시 36분.. 아직까지 나는 꼼수다 27회는 업로드가 되지 않고 있다.

이번 27회에는 유시민 국민참여당 대표와 심상정,노회찬 진보신당 전 대표가 출연을 한다고 해서 기대감이 높은 것 같다. 한미FTA에 관한 대화를 나눈다고 하는데... 방송에서 어떤 이야기를 주고 받았는지는 나중에 업로드 되면 들어보면 알것이고... 더 중요한 것은 방송이 업로드가 아직 안되고 있다는 것이다. 이유가 무엇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아마도... 나 처럼 왜? 안올라오고 있지? 혹시 잘못된거 아닌가? 하는 생각은 나만 하는 것은 아닐듯하다...
나꼼수의 진행상황은 연구대상감이다....

별일없이 늦게라도 업로드 되길 바란다...

어느정도 눈치 안보고 목소리를 내는 미디어는 흔하지 않기 때문에 더 아끼게 된다...

두고 보겠습니다.
나! 꼼! 수!

------------2011.11.07 덧붙임-------
김용민 시사평론가님이 지난 금요일 <이숙영의 파워FM>에서 전화연결했을 때 교통체증으로 인한 지각으로 전화연결했는 줄 알았는데, 오늘 라디오 방송을 들어보니 지난 금요일 종기수술로 전화연결했던거랍니다... 엉덩이 종기는 너무 오래 앉아 있어도 잘 생기는 것이기에... 앉아서 <나꼼수>를 열혈편집하는 피로가 누적되어 종기로 표출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쌩쌩하게 회복되시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