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은 일상..

인천 신포닭강정 먹으러

반응형

친척동생들과 볼일 보러 인천에 갔다.

동생들이 꼭 들려야 한다면서 간 그곳.

신포닭강정



줄이 길었다.

사진 속 시장 골목을 가득 메울 정도는 아니었다.

표장대기줄과 매장 안에서 먹고 가는 줄 그렇게 대기줄은 두 곳이었다.


직원 분들은 쉴새없이 닭을 튀기고 버무리는 작업을 하고 계셨다.

그 덕분에 대기줄은 꽤 길게 유지 되고 있었다.





줄 서서 약 20여분 좀 넘게 기다리니 포장을 받을 수 있었다.


지금까지 닭강정은 뼈가 없는 줄 알았는데

신포닭강정은 튀긴 후에 빨간고추 파란고추 그리고 이집만의 비법소스와 이것저것 넣고 버무린다.


맛은 양념치킨과 비슷한데 좀 맵고 달면서 말로 표현하기 힘든...

그냥 맛있었다.

죽기 전에 꼭 먹어봐야 할 그 맛? 까지는 아니고 

닭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닭이라고 하니 좀 이상하니 치킨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먹어봐야 할 맛이었다.


원조신포닭강정 사이트 

바로가기 http://www.sinpo.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