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은 일상..

비용 대비 큰 만족감 다이소 라이프-라이트닝케이블과 세차용품

반응형



전화기를 바꿨는데 구입시 들어있던 케이블은 1개다.

하지만 그 케이블은 1개로 충분하지 않다.


정품 케이블은 만원 넘게 줘야 하니까 몇개 사지를 못한다.

인터넷 검색하다보니 다이소에서 파는 케이블이 가격대비 쓸만하다는 정보를 본 적이 있었다.


두군데 돌아다녀서 구한 2000원짜리 케이블

집에와서 상자를 열어보니 깔끔하게 케이블이 있었다. 

충전도 되고 PC와 동기화도 가능했다.


애플정품케이블 보다 유연한게 쓰기도 편했다.

이 케이블은 눈에 띌때마다 구입을 해야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제품이었다.

2000원으로 이런 만족감을 얻기는 힘든데... 다이소 꽤나 무서운 회사였다.



  


더불어 자동차 관리를 잘 안하는 사람으로써

겨울철에 찌든 때를 닦아내기가 참 고민이었다.

세차장 가기에는 귀찮고 그냥 타고 다니기에는 너무 지저분했다.

그래서 하나 업어 온 제품은


<뿌리는 카샴푸>였다.

SONAX라는 제품은 써보지는 않았지만 왠지 그 제품을 사서 써보면 광택이 엄청 날 것 같지만

자동차에 애정이 많지 않은 나로써는 비싸 돈을 주고 사용하기에는 비용도 비용이지만 좋은 제품을 제대로 못쓰는데에 대한 미안함도 컸었다.


그러던 중 다이소에 구입한 카샴푸는 비용대비 괜찮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다.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제품이 싸구려라고 하는 것은 아니다. 

비용대비 만족감이 워낙 괜찮은 다이소라는 이야기다.




성격상 비싸면 아껴서 잘 못쓰는데 

가격이 2000원으로 저렴하니 더 자주 쓸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라이트닝 케이블(2000원) + 뿌리는카샴푸(2000원)

만족감은 4000원 그 이상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