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은 일상..

일요일은 내가 요리사

반응형

어릴 때 많이 듣고 따라 불렀던 CM송이 있었는데 

그것이 바로


"일요일엔 내가 요리사~ 짜라 짜 짜 짜~ 짜아~~파~게 뜨~"


일요일이라 문득 생각이 났고 먹고 싶었다.



미군반합이 넓직한게 끓이기 좋고 비비기도 좋아 보여서...  



양은냄비 마냥 물이 금방 끓었다




면을 넣고 포크로 꾹꾹 눌러주고 흔들어주고




물 약간 남기고 나머지 물은 버린다. 그리고 올리브유 건더기양념 분말스프를 뿌려주고




비벼주면 끝



그렇게 한끼 해결 

미군반합은 라면 끓이기에 나쁘지 않았다.


심오한 요리를 하기에는 바닥에 잘 눌러 붙을 것 같아서 당분간은 라면이나 끓여 먹어야 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