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TENTS/삶은 영화

삼류 인생의 사랑 이야기 영화 <내 깡패같은 애인>

반응형

 

그 흔한 CG, 외제차, 눈에 띄는 PPL같은 것들도 안보이는 것을 봤을땐 제작비도 많이 안들어갔을 것 같다.

 

지극히 서민적인 분위기의 영화 오랜만에 예전 박중훈이 주인공으로 나왔던 영화들이 기억난다.

 

그때도 그렇게 재미있었는데. 이번영화도 오랜만에 박중훈 덕분에 많이 웃었다. 슬픈 장면임에도 웃겨주는...

 

요즘에 유머1번지가 요즘시대에 맞게 새로 보여준다고 해도 예전 재미가 덜할텐데.

박중훈은 과거연기들을 요즘시대에 접목시켜서 보여줬음에도 불구하고 웃음을 듬뿍 준 걸 봐서는 박중훈의 힘! 이란 것은 엄청난것같다..

 

가족의 탄생에서 눈에 들어왔던 여배우... 정유미씨는 챠우 10억 이런저런 영화에 많은 출연을 했다.

예전에 풋풋한 모습에서 여성적인 연기로의 변신을 진행중인것으로 보이는데. 치아교정을 하는지 얼굴 생김새가 살짝 어색하고 예전의 매력적인 모습으로 잃어버리는 것 같아 아쉬웠다.

 

박중훈은 지극히 인간적이고 능력없고 모양새만 생각하는 나이 많은 깡패 역할을 너무 잘 소화시킨것같고. 가끔씩 어색한 모습의 연기들은 의외로 웃음코드였었다.

 

흥행은 모르겠고... 오랜만에 부담없이 웃을 수 있었던 영화인 것 같고. 예전 90년대 추억의 영화들이 떠오르게 해주는 시간이었던 것 같다. 

 

88만원 세대와 깡패... 아웃사이더 일지도.. 삼류인생일 지도 모르는 대부분의 사람 이야기...
그래도 죽으라는 법은 없다! 라는 의지를 심어주는 영화  박중훈의 또다른 전성기를 열게 해주는 영화..

<내 깡패 같은 애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