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색한혼술혼밥보고서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와의 첫 만남

반응형
어느 친구가 몇년전에 산토리 프리미엄몰트라는 맥주를 마셨는데 정말 맛있다고 몇번을 말한 적이 있다.
나 역시 그 말에 막연히 마셔보고 싶다... 이런 생각을 많이 했었다..

그렇게 산토리 프리미엄몰츠는 언젠가 꼭 먹고 싶은 맥주였었다..
오늘 둘마트에 가서 사왔다..
얼마나 맛있을까?? 막연한 두려움이랄까??
설레임과 두려움이 공존했다.

좀 참았다.. 시원해질 시간이 필요하니까..
전용잔이 없어서 호가든 잔에 따라서 마시는데..
맛이 생각했던 것보다 별로였다..

아쉽다.. 정말 기대많이 했는데 맛이 그렇게 좋지는 않았다. 그냥

호기심로 한번 쯤 마실수있겠지만 그 이상은 아닐듯싶다.



 

 

캔맥주3개와 전용잔이야기
2011/10/29 - [삶은 일상..] - 산토리 프리미엄몰츠 프로모션(3can+1glas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