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은 일상..

광고에 낚일 뻔 하다...

반응형


네이트 메인에 올라와 있는 광고를 우연히 보게 되었다.
다이아몬드를 준다는 문구!

눈에 확 들어왔다...
가만히 보니 보험회사다...
분명 개인정보 입력하는 광고겠지...
그런데 실시간 참여라고 한다...

요즘 기술이 보통이 아니니까..
정말 실시간일지도 모르겠다... 하는 생각이 들었다.

어랏? 뭔가 참여인원 수가 늘어나고 있다...
서...설마 진짜 실시간인가?

그렇게 가만히 앉아서 보고 있었다...
어랏! 숫자가 갑자기 팍 줄어든다...

그리고 다시 늘어나다가... 조금있다가...다시 줄어든다...

그렇지... 예나 지금이나 광고는 그렇구나...

하마터면 실시간 참여 할 뻔 했습니다. ㅎ



경제가 어렵긴 한가 봅니다..
뭔가 낚으려고 하는 모습의 광고가 많은 것을 보면 말입니다.

광고가... 원래 사람 마음을 혹~! 하게 만드는 것이 광고겠지만.
이런 1차원 적인 방법의 저질광고는 광고에 대한 불신감만 키우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